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애니메이션

[애니]저, 트윈 테일이 됩니다 리뷰(프리뷰)


2014년 4분기 애니메이션



저, 트윈 테일이 됩니다

(俺、ツインテールになります)





                         





 제목 : 저, 트윈 테일이 됩니다.(俺、ツインテールになります)


 제작사 : 프로덕션 아임즈


 감독 : 칸베 히로유키


 장르 : 액션, 코미디, SF, 트윈테일


 총 화수 : 12화 (1쿨)













▷ 내용의 네타가 없는 프리뷰 형식의 리뷰 입니다. (애니메이션 소개글)

▷ 이 리뷰는 네이버 블로그(http://blog.naver.com/356cc) 에도 올려져 있습니다.

▷ 사진을 퍼가시는건 상관없지만 글을 퍼가실 때는 출처를 남겨주세요!








"크으~ 저 아이는 상큼발랄한 트윈테일! 저 아이는 성숙한 트윈테일!!"



"트윈테일 최고시다!!!"



트윈테일을 정말 사랑하고, 트윈테일이라면 목숨까지 바칠 수 있는



트윈테일 모에 소년 미츠카 소지는



어느날 갑자기 나타난 '트왈' 이라는 소녀에게 부탁을 받게 됩니다.




"부디 이 테일기어로 변신해서 '트윈테일 속성력을 지켜주세요!"






"잠깐 너 누구야? 누군데 소지한테 꼬리를 쳐?"



"그야말로 아이카님은 소지님 옆에서 뭐하시는 거죠? 그 쓸대없는 절벽가슴 집어치우시죠!"





 




"정말 훌륭한 트윈테일이군... 트윈테일 속성력은 우리 '얼티메길' 이 가져가겠다! "




어디 저급한 히어로물에서나 나올법한 적의 군대 '얼티메길' 에 맞서





주인공은 테일기어로 변신을 하게 됩니다.




"테일 온!"




  

 




"정말 좋은 트윈테일이군!"



여, 여자로 변신한 주인공은



'테일 레드" 라는 이름으로



동료인 테일 블루, 테일 옐로우 와 함께..




얼티메길로 부터 '트윈테일 속성력' 을 지키기 위해 싸우게 됩니다.








"히이이익! 뭐야, 쟤네!! 기분 나빠!!!"







1. 정의를 지키기 위해 TS한다! 테일레드!!





TS입니다. TS 요.



뭐, 흔한 소재입니다. 흔하다면 엄청 흔한 소재이지만,



그놈의 트윈테일이 뭐라고.. 정말 트윈테일입니다.



남는건 트윈테일 밖에 없습니다.



우와.. 트윈테일 만세인거 같습니다.




  

 



근데 이게 또...



상당히 귀엽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테일 레드 완전 귀여워요!!



안에 들어있는게 남자라는게 말이 안될정도로



굉장히 깜찍하고 귀엽습니다.



작붕이.. 많은걸로 상당히 유명한데



어째서인지 테일 레드가 나오는 장면은 거의 작붕을 찾아볼 수 없거나



있다하더라도 애교로 봐줄 수 있는 부분입니다.




정말,



트윈테일입니다. 여러분!






뭐, 테일레드 만큼은 아니지만,



상당히 귀여운 모습을 보여주는 '트왈' 입니다.



변태라..



조금 유감스러운 짓을 할 때가 많지만,



그래도 상당히 귀엽습니다.



커요... 상당히 큽니다.



넵, 큽니다...;;;



어음.. 커요.. 뭐가 큰지는 다들 아실껍니다.




귀여운 트윈레드에게 작붕따윈 있을 수 없다!!



첫번쨰 체크포인트!






2. 아군도 적군도 감독도 제작사도 모두 미X놈





어... 음....



일단 주인공부터 미쳐돌아가는게



트윈테일 미X놈입니다.



진짜, 미친거 같습니다.



그놈의 트윈테일이 뭐라고!! 도대체 트윈테일이 뭐냐!!



트윈테일이 왜 사랑이냐!! 트윈테일이 왜 정의냐!!



트윈테일이 뭐라고.. 그렇게 트윈테일을 외쳐대는지 모르겠습니다.



정말 정신나간거 같습니다.



트윈테일에 아찔함을 느낍니다....






근데, 트윈레드 귀엽네요...



잘보니 트윈테일이 굉장히 매력적인 머리스타일인거 같습니다..



트윈테일 만세인거 같습니다!!



트윈테일이여 영원하라!!!







"우헤헿 무섭지 않아요~ 아져씨랑 같이 놀아요~"



어음..



적군이 '트윈테일 속성력' 을 뺏는 것과는 다르게



자기 할일을 열심히 합니다.



저 얼티메길은 로리콘이라고 합니다.



지구에 쳐들어와서 자기 덕질하고 갑니다.



어린아이 하나 납치해다가 인형 안겨주고 사진찍습니다.



할 말이 없네요.



이런 미처돌아가는 애니메이션 오래간만인거 같습니다ㅋㅋㅋㅋㅋ



진짜 다 미친거 같습니다ㅋㅋㅋㅋ



무슨 약을 하고 이렇게 만들었는지 모르겠습니다.



그 외에,



속박모에, 메이드모에, 촉X모에, 안경모에, 오토코노코 모에 등등...



2차원 취미를 가지고 있는 모든 적이 나타나서 주인공과 싸우다가 순싯간에 사라집니다..;;;



뭐라 설명이 안됩니다.



주인공도 변태고, 적도 변태고,



이쯤되면 감독도 변태고 제작사도 변태입니다...




라이트노벨 원작이니 작가도 변태입니다.





모두가 변태, 해피엔딩!!



두번쨰 체크포인트!!






1. 아, 작붕.. 돈이 없는건 알겠는데...



 



프로덕션 아임즈는 AIC 라는 애니메 제작사가 돈이 없어서 무너지자



그곳에서 나온 프로듀서진이 만든 회사 입니다.



(AIC 대표작 : 세토의신부, 아마가미, 여기저기 등)



돈이 없어서 나온만큼 아임즈가 돈을 가지고 있을리가 없긴 하지만....



그냥 트윈 레드 외에는 그냥 전부 작붕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아... 진짜.. 테일 옐로우는 제가 다 미안해지는 작붕이네요....



그래도



트윈 레드만큼은 정말 혼신의 힘을 다해서 그린 느낌이 듭니다.



작붕가지고 뭐라고 하는 사람들 많은데요...



네, 심합니다.



뭐라고 하는게 이해가 되긴 하는데...



솔직히 레드만 보면서 무슨 작붕을 따지시는지...ㅋ







그림체 : 레드 :★★★★ , 그 외 ★★★ ( 4.0 , 3.0 / 5.0 )


스토리 : ★★★☆ (3.5 / 5.0 )


전체 평가 : ★★★★ (3.5 / 5.0 )



아, 테일 레드 귀엽다!!



정말 테일 레드에 뭐든 것을 걸었다! 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테일레드 만큼은 귀엽게 잘 나왔습니다.



개인적으로 트왈도 귀엽지만, 테일 레드의 매력에 비하면 확실히 떨어지죠.ㅋㅋㅋ




TS 물입니다.



요새, 그 네이버 웹툰.. 그.. 무리수를 두는 그녀석부터 시작해서



간간히 TS 물이 보입니다.



TS물이 늘어나는 것은 참으로 좋은 현상이랍니다.




이 애니메이션을 보고 무언가 평가를 해야한다는 것 자체가 정말 웃기네요.



일단, 전무후무한 약쟁이 애니입니다.



설정이 참으로 괴랄합니다.




그럼에도 리뷰를 쓰고, 뭔가 평가를 내리는 이유는



정말 트윈 레드가 귀여웠기 때문이죠.



남자주인공과는 다른 사람일껍니다.



안에 내용물이 같을리가 없습니다.



다들 그렇게 사는거겠지요.




트윈테일 만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