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피규어/넨드/굿즈

[넨드로이드] IS-라우라 보데비히 푸치무스메 데려왔습니다!(선물)






IS - 라우라 보데비히 푸치무스메! (선물 받았습니닷!!)

 

이야...

 

제 친구가 라우라 굉장히 펜이여서.. 저는 처음에 샤를을 좋아했었는데, 친구 말하길

 

"샤를이라니!! 라우라를 보라고 라우라!!" 랍니다...

 

"라우라가 뭐가 귀엽냐고!" 라고 반박하고 이번 IS - 2에서 라우라를 유심히 봤는데....

 

귀여웠네요.. 라우라... 샤를펜이였지만, 라우라로 돌아섰습니다. 라우라 완전 꿀귀여움!!!

 

 

라우라를 외치던 제 친구가 군대에 갔습니다.... 하아...

 

훈련소 들어가기 전 미리 지방으로 내려가 있었는데,

 

군대에 가기 전 마지막 톡방에서 어쩌다보니 제 생일 이야기가 나왔어요..

 

"응?! 모래가 생일이라고? 잠깐만! 잠깐만! 그럼 선물챙겨줘야 되는데?"


"아냐.. 너 군대가는게 중요하지 뭘 신경을 써."


"아냐. 그러지 말고 그 건담마트 세일하잖아? 거기서 2만원 안쪽으로 하나 골라 사줄께."


"으.. 미안한데?"


"ㄴㄴㄴ 괜찮음. 하나 골라."

 

오우..

 

제 친구가 정말 너무 멋있어서 감동의 눈물이 흐릅니다. T ^ T

 

혹 친구가 변심할까봨ㅋㅋㅋㅋㅋㅋ 언능 골랐습니다.

 

제 친구와 제가 사랑하는! 라우라 보데비히 푸치 무스메로!!

 

친구야 정말 정말 고맙다 ㅠㅠㅠㅠㅠ


 

그게 오늘 배송왔답니다.

 

일요일 저녁 늦게 주문했는데 딱 생일에 맞춰서 배달왔습니다.

 

카톡방에서도 

 

"야, 지금 시키면 니 생일날 딱 도착하겠다ㅋㅋㅋㅋㅋ"


"그러게 그러면 웃기겠다ㅋㅋㅋㅋㅋ" 했었는데, 

 

다행히도 더 빨리오지도 않고, 늦게오지도 않고 딱 맞춰서 도착했습니다.


 

뽁뽁이를 뜯어보니, 저렇게 포장이 하나 더 있군요..

 

에잇 귀찮아! 

 

뜯어뜯어!!


 

으아... 귀여워!!!

 

지금까지 쬐끄마한 넨드 밖에 없었는데, 

 

지금 가지고 있는 푸치중에 크기가 가장 큽니다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상자도 뜯어봐야죠.


 

잌.

 

답답하지?

 

내가 꺼내줄께.


 

입고리가 살짝 삐쭉 튀어나온게... 츤츤거리는 라우라를 잘 나타낸거 같아요.

 

얼굴도 살짝 빨갛게 오르면서 입은 삐쭉ㅋㅋㅋㅋ

 

정말 너무너무 매력덩어리!

 

 

그럼 이제 세워봐야죠.


 

크으~

 

긔여워!!

 

느름하게 서있는 모습이 너무너무 귀여워요! 

 

귀엽다는 말 말고는 다른 말이 필요 없어요!!!

 

(카메라를 엘티ee2 인 800만화소에서 노트3 1300으로 갈아탔더니, 확실히 화질이 ㄷㄷ;;;)

 

 

요런 각도에서도 찍어보고!


 

정면샷!

 

뚜둥!


 

뒷면도 찰칵!


 

제 친구가 선물로 준거라서 표시를 해놨습니다

 

친구 이름 이니셜로 밑판에 써놨는데요.. 

 

네임펜이 있었으면 조금 더 이쁘게 썼을텐데... 매직밖에 없어서.. 조금 두껍네요.


 

오늘도 이렇게  제 진열장에는 가족이 또 늘어났습니다.

 

정말 무섭네요. 

 

점점 증식해요. 이제 하나만 더 사면.. 위치를 전체적으로 옮겨야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물론 더 늘릴 계획은 있지만요ㅋㅋㅋㅋㅋ

 

 

친구에게 생일 선물을 받았습니다!! 오오오옷!!

 

아무래도 나이가 나이다보니 제가 부모님께는 선물을 요구할 수 없게 되어버려서 

 

챙겨주는 사람이 없을 뻔 했지만, 

(늘 챙겨주는 친구는 군대에...;; 아, 폰을 노트3로 바꿔주셔서 마마님께는 늘 감사ㅋㅋㅋ)

 

이렇게 생각치도 못한 곳에서 생일선물을 받게 되서 너무나도 기쁘고

친구에게는 고맙습니다.

 

휴가나오면 마중나가야지ㅋㅋㅋㅋㅋㅋ

 

이미 군대에 가버렸지만 다시한번 이자리를 빌어 말해야죠.

 

 

"ㅋㅋㅋㅋ 니 선물 딱 내 생일날 도착하드라. 예쁘게 장식하고 있어ㅋㅋㅋ 정말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