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피규어/넨드/굿즈

[피규어] 하츠네 미쿠 Lat 式 피규어를 데려왔습니다!


[피규어] 하츠네 미쿠 Lat 式 피규어를 데려왔습니다!



오래간만의 티스토리 포스팅이자


오래간만에 피규어를 하나 질렀습니다.


게다가


늘 눈에 그리던 미쿠 Lat 式 입니다!



< 읽기 전에 >


▷ 제 피규어 리뷰는 피규어를 예쁘게 소개하려는 목적이 아닙니다. 꾸밈없이 찍어서 지름신을 방지, 혹은 장려하고자 쓴 글입니다.

▷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전문가 리뷰가 아니라서 사진 퀄리티가 발입니다..

▷ 이 리뷰는 간략하게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356cc/220000708535) 에 올려져 있습니다.



<박스샷>



저번에 건담마트에서 샀을 때도 이런 포장지였는데


피규어는 전부 이런 포장지로 되어있나봅니다.



종이 포장지를 정말 박박! 뜯었습니다.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 미쿠 피규어!


그냥 광채가 반짝반짝! 빛이 납니다



조금 더 접근해서 찍어봤는데요.


그냥 이쁩니다.


미치도록 이쁩니다.


다만 인터넷에 올려져있는 머리카락이 청록색으로 반짝반짝 거리는 느낌은 덜 받네요.



하츠네 미쿠. Lat式 ver.


굿스마일이 정말 피규어 잘 만들지 말입니다.


아는 지인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피규어 만드는 회가사 그렇게 크지만은 않다고 하는데...


사스가 갓본 피규어 클라스네요.



계속 박스라서.. 뭔가 좀 그렇네요.


하루종일 박스만 찍을것도 아니고.


여하튼 뒷면에는 피규어 전신, 클로즈 업 샷등이 있습니다.




<개봉/ 본체 샷>



드디어 모습을 들어낸 미쿠!


저 생기발랄한 모습이 참을 수가 없군요.


으흐흐흐.. ( + _ + )乃



먼저 구성품 간단하게 소개하자면


일단 제가 올려놓은 발판 그리고 추가적으로 분홍색 발판이 하나 더 있습니다.


마이크가 종류별로 2가지


그리고 정체를 알 수 없는 플라스틱 막대기.. (아마도 땅이 닿지 않는 쪽을 고정시키는게 아닌지..)


구부러진 안경과 예비안경


발판 x 2

마이크 x 2

플라스틱 막대 x 2

안경 x 2


아주 푸짐하지는 않네요.


아니, 솔직히 가격이 8만원 안쪽인걸 생각해볼 때


딱! 피규어만 들어있는 느낌입니다.



사진 한장 더!


찰칵!



각도를 살~짝 틀어서 플래시를 터트려봤습니다.


뽀~얀 살과 예쁜 미소!


정말 너무너무 이쁘네요.



자,


이제 미쿠 lat 의 하이라이트! 안경을 씌울껀데요


처음에는 아무것도 모르고 그냥 쑤셔넣으려다가


큰일낼뻔했습니다... ;;



요렇게 머리쪽을 빼서 (옴마야.. 밤에 귀신나올라.)


안경을 집고 살짝 집어넣어주면 되는 부분이였네요.


하마터면 일낼뻔.



요렇게!


붉은 색 안경을 쓰고 있어야 진짜 미쿠lat 식 피규어죠!




솔직히 모노가타리 시리즈의 센고쿠 피규어를 살까 고민했었는데


뜯어놓고 보니 미쿠 피규어를 가지고 오기 참 잘했네요!

(다른건 일본가서 사면 되는 부분이니.)



역시 각도를 조~금 더 틀어서 


찰칵!


크~ 어쩜 이리 사진빨 잘 받을까!

(물론 다른 분들 찍은거에 비하면 한참 모자르지만 모자른 퀄리티가 이정도면...)


참고로 실물은 더 이쁩니다!



크~으!


치마 밑으로 미쿠! 하면 빠질 수 없는 줄무늬 팬티가 사~알짝 보이네요!


(물론 사~알짝 보이라고 찍었지만요ㅋ)



폰 배경화면으로 쓸까.. 해서 찍어본 사진입니다.


예전에 나는 친구가 적다의 세나 피규어를 바탕화면으로 쓴 적이 있었는데


미쿠 피규어를 바탕화면으로 써도 전혀 손색이 없네요.



는 미쿠  lat式 피규어 구매자들이 전부 예찬하는 겨드랑이!


으아~ 어쩜 저렇게 부드럽고 뽀얗게 생겼을까..


실제로 만져봐도 부드럽구요..


이러다 겨드랑이 성애자 되는거 아닌가 모르겠네요..



뒷태도 살~짝 찍어봤습니다.


엉덩이가 귀엽게 올라간 모습이 너무 생기 넘치고 발랄한 느낌!


흔들어주면....


뻑 갈지도?




<보너스 샷!!>


아~주 당연한 이야기이지만


치마를 벗길 수 있습니다.

(그러면 당연히 네이버엔 올릴 수 없겠죠. 안올릴거구요. 흥!)


그렇다면


벗겨야죠.



?!


치마를 입고 있는 것보다


치마를 벗는게


더 이쁩니다?!


되게 옷 사이로 보이는 배꼽이.. 참을 수 없... 


으헉.. 코피 쏟는ㄷ.....



뒷태가 정말 작렬...


크으~ 정말 치마를 벗겨놓고 올릴 때 가치를 바라는 피규어 였군요...


네이버때 데인게 많아서 불안불안 하네요.


이정도는 괜찮을거 같은데..






전열장을 책상 위 우드락 판에서


책 정리를 싹~ 하고 책장으로 옮겼습니다.


차라리 이렇게 옮기는게 깔~끔하네요.


스케일 피규어는 하나정도 더 들어가고


넨드로이드는 2~3개 정도.. 뿌치는 이미 만석..ㅋ


하지만, 늘리고 싶은 뿌치가 있으면 고민하지 않고 늘릴 예정입니다.

(일본 가서 대량으로 싹~쓸어오고 싶네요.)



이거이거 딱! 이네요.


너무 이쁜 미쿠 피규어 였습니다!!




<총평>


▷ 5점만점을 기준으로 지극히 개인적인 평가를 했습니다.



퀄리티 : ★★★★ (4.0)


만족도 : ★★★★☆ (4.6)


가격대비 퀄리티가 좋은 편인거 같은데도 4점밖에 안되는 이유는


아무래도 논노 놀러갔다오면서 대단한 피규어를 많이 보고 와서 그런거 같습니다.


만족도는 상당한 편입니다. 너무 만족스러워요!


정말 사랑스럽습니다.


가격은 7만 8천원.


오프매장 가격이니 당연히 비쌀 수 밖에 없지만, 그래도 이정도면 그냥저냥 싸게 산거 같습니다.


가격도 마음에 들었고, 퀄리티도 마음에 들어서 상당히 애착이 가는 피규어랄까요.


스케일 이라고 부를 수 있는 피규어는 이번이 4번째 인데, 4번타자 라고 부를 만큼 상당히 마음에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