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피규어/넨드/굿즈

[피규어]러브라이브 니코&마키 메이드 피규어를 데려왔습니다!




[피규어]러브라이브 니코&마키 메이드 피규어를 데려왔습니다!



지난 일본 여행에서 가지고 온 물건들 중 하나 입니다.


UFO 뽑기에 8월 28일날짜로 들어온걸로 알고 있습니다.


제가 여행 간 첫날에 들어온 물건이라 이곳저곳에서 물건 입점 했다는 팻말을 볼 수 있었어요 ^^


마키는 UFO 뽑기로 직접 뽑았고,


니코는 도전해봤는데 불길한 느낌이 들어서 1번하고 근처 샾에서 사왔습니다




< 읽기 전에 >


▷ 제 피규어 리뷰는 피규어를 예쁘게 소개하려는 목적이 아닙니다. 꾸밈없이 찍어서 지름신을 방지, 혹은 장려하고자 쓴 글입니다.

▷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전문가 리뷰가 아니라서 사진 퀄리티가 발입니다..

▷ 이 리뷰는 간략하게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356cc) 에 올려져 있습니다.





< 박스 샷>



 

 

 



솔직히 말씀드리면



이게 정녕 뽑기 피규어란 말인가?!!



하는 놀라움이 절로 나올 정도로



상. 당. 히.



고퀄리티로 나온 피규어들 입니다..




사실 이게 뽑기 통 안에 들어가 있어야 그 진면목을 발휘하는데


한마디로 이런거죠!


"어째서 당신은 내 손이 아니라 UFO뽑기 안에 들어있는거죠!!"




아무래도 나온지 얼마 안된 경품피규어다보니


정말 뽑고 싶어도 자리가 없어서 게임을 못할 정도로 사람들이 많이 몰려있었습니다.




물론


경품피규어이기 때문에 근처 샾에서 쉽게 구할 수는 있는 물건이지만요ㅎ







< 개봉/ 본체 샷>






이렇게 한 셋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정말 악날한게



일단 한개를 뽑으면.. 허전하기 때문에 하나를 더 뽑기 위해서 돈을 넣어야 한답니다...



정말..


이녀석들 악날합니다..



조금더 확대를 해보면!





이런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제가 사진을 못찍어서 얘들 얼굴이 조금 못생기게 보일 수 있는데



실제로 보면


경품치고는 상당히 퀄리티가 좋다! 라고 감탄할만한 퀄리티랍니다.



L.A.F 매장의 형도


"경품중에는 보기드물게 잘 나온거 같다" 라고 말씀하셨으니까요ㅋ




  

 


대부분의 남성들이라면


헠헠 이라는 소리가 절로 나오는


스타킹입니다!!



마키는 자그마치 검은색!!


니코는 흰색이네요.



마키는 반짝거리는 느낌이 들어서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더더 헠헠 거릴 수 있게 만들어놨습니다 ㅎㅎ



 



요렇게 찰칵!


정말 잘 나온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ㅋ




앞면은 충분히 보여드렸다고 생각하니


뒷면을 보여드릴까 하네요.





뒷면은 이렇게 생겼답니다.


고가의 피규어 같은 경우에는 머리카락 한올한올이 선명하게 보이겠지만


아무래도 경품이기 때문에 그런 디테일을 기대하는건 어렵울까 하네요.



다만,


이정도라도 보여주는 것이 정말로 감사하고,


마키는 몰라도.,.. 니코는 등이 조금 파여있습니다!!


헠헠ㅎ헠헠!!



하, 핥으면 안되겠죠. 넵.







< 보너스 샷>



티스토리에서만 보여드릴 수 있는!


보너스 샷입니다!!



으하하하! 이런 사진들을 거림낌 없이 올려드리기 위해


제가 그날, 열심히 티스토리 블로그를 팠다고 할 수 있죠!




자,


자세~히 보시면


마키의 가슴골이 보이는 걸 알 수 있습니다!



물론,


자세히 보지 않아도!


음란마귀가 씌여있다면


가장먼저 보이는 부분이기도 하죠.




더 클로즈 업을 해드리고 싶지만,


카메라의 성능 & 경품피규어의 한계 때문에


더 가까히 보여드릴 수 없는게 한이군요.. T ^ T






으히히히~


밑에서 올려서 찍느라 고생좀 했습니다!


초점이 안맞아서.. 앵글잡느라 고생좀 했네요!



살~짝 보이는 하얀색이 무엇인지 아십니까!?ㅋㅋㅋ






뒤에도 보여드렸으니, 앞에도 보여드리는게 인기상정!


살~짝 보이는게 상큼한(?) 매력이랍니다!




그리고 또 남자들을 희롱(?) 하는 것이 있었으니!


가터벨트!!



크으으~~ 역시!!


예전에는 가터벨트의 매력을 몰랐었는데..


요새들어서


왜 저 끈 두개에 사람들이 미쳐환장하는 지 알겠더라구요ㅋㅋㅋㅋㅋ






자~ 마키를 보여드렸으니


이제는 니코 차례입니다!







여기서는 잘 안보이시나요?


그럼 조금 더 확대를 해드리겠습니다! ㅋ







더 잘보이게 확대해드리고 싶지만,


아까도 말씀드렸다시피


카메라의 성능 & 경품피규어의 한계 때문에 그럴 수 없는 점, 미안하다고 생각합니다 ^^




물론!


저는 잔~뜩 구경했지만요!ㅋㅋ





 



자~ 음란 마귀에 사로잡히신 여러분들!


보이십니까?ㅋㅋㅋ



저는 너무 잘 보여서 탈이랍니다ㅋㅋ



니코는 분홍색 가터벨트네요..


후우...


스읍~


하아...





그리고 비교적 치마 길이가 긴 마키에게는 보이지 않지만


니코에게는 확실하게 보이는 그것이 있습니다!


바로 이것!!




핫!!




오오오!!!


옆 끈이!! 확실하게 보이네요...


으히히히히...



더이상 말하면.. 큰일날거 같아서 일단 여기서 중지!!



다들,,


제가 변질자나, 이상한 변태라고 오해하실지 모르겠는데요...



물론 틀린말은 아닙니다만,


오해는 하지 말아주셨으면 좋겠네요.



피규어 한정이니까요!



아하하하하하하하!!!







자, 이렇게


두 귀여운 소녀들의 피규어를


나름 구석구석 살펴보았는데요...



저번 천본앵 미쿠보다 사진이 많아서 더 애정이 있나.. 생각도 해봤는데..


두명이다보니 사진이 많아지는 것은 어쩔 수 없는 모양입니다..



여하튼,


경품 피규어라는 것이 믿겨지지 않을 만큼 고퀄리티로 잘 뽑혀준 덕분에


다른 피규어들이 눈에 들어오지 않아서


다른 피규어들은 사오지 못했답니다....



이거 두개만으로도 충분히 만족스러웠던... ㅋㅋ






<전시>





저번에 추석때,


혹시나 하는 마음에 피규어들을 다 치워놨는데요..


그러고 나서 다시 꺼내기가 영 귀찮아서 그대로 냅두고 있다가


마키 & 니코를 올려놨습니다ㅋㅋㅋㅋ



이제 생각날때마다 하나씩 꺼내서 전시해놔야겠지요...



(친척 동생들한테 싸우전드 써니 호가 의외로 인기있었습니다ㅋㅋㅋ)





< 평>


▷ 5점만점을 기준으로 지극히 개인적인 평가를 했습니다.



퀄리티 : ★★★★ (4.0)


만족도 : ★★★★☆ (4.3)





경품피규어 입니다!


아무리 극찬을 해도, 경품이기 때문에 줄 수 있는 점수에 한계가 있기 마련입니다.


그 한계치까지는 전부 줬다고 생각하네요.



굳이 단점을 하나 꼽자면


저게 두개가 셋트로 나왔기 때문에...



한개만 있으면...


'진짜 아무짝에도 쓸모없는' 이라는 수식어를 붙일만큼 허전한 물건입니다...



당연하다면 당연하지만요ㅋㅋㅋ



상당히 만족스럽게 가지고 왔습니다.


한국 가격으로는 4~5만원대면 구입하실 수 있고


일본 현지에서 구매하시면 2만원 안쪽으로도 충분히 구매하실 수 있는 물건입니다.



때문에


평소 러브라이브 피규어를 가지고 싶은데, 돈이 없어서 선뜻 구매를 하지 못하신 분이 계시면


이 기회에 구매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


(물론, 마키&니코 의 팬이여야 겠지요..)



개인적으로 코토리X호노카 팬이지만


마키니코도 좋아하기 때문에


상당히 만족스럽답니다 ㅎㅎ




PS.


아키하바라에서 산 물건들이 산더미 같이 쌓여있는데..


어느새 다 리뷰를 쓰나.. 싶네요ㅋ


일단,


오늘 미연시 부터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