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미연시

[미연시]僕と恋するポンコツアクマ(나와 사랑하는 폰코츠 악마) - 리리아 루트 리뷰.



[미연시]僕と恋するポンコツアクマ(나와 사랑하는 폰코츠 악마) - 리리아 루트 리뷰.



나와 사랑하는 폰코츠 악마 다섯번째 공략 히로인



키리타니 리리아 입니다.




첫째. 僕と恋するポンコツアクマ(나와 사랑하는 폰코츠 악마)의 캐릭터 간단리뷰 입니다.


둘째. 네타가 들어있는 리뷰 입니다. 원활한 게임진행에 방해가 될 수 있어요!


셋째. 포스팅은 데스크탑(1920x1200) 환경에서 하고 있습니다. 모바일은 불편하실 수도 있습니다.


넷째. 리뷰에 쓰인 CG의 소유권은 모두 スミレ社에 있습니다. CG를 쓰실 때는 꼭! 밝혀주세요~


다섯째. 이 포스팅은 네이버 블로그 ( http://blog.naver.com/356cc ) 에 링크로 올려져 있습니다.




 

 



 "서큐버스한테는 에로에로 하다는게 제일 좋은 칭찬이라구!"




루트 선택지에서 리리아를 선택하시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서큐버스(악마)' 라는 설정에 어렸을때부터 함께지낸 소꿉친구이자 동급생 포지션 입니다.



태어났을때부터 같이 있었다는 모양입니다. 게임 스토리 설정에는 그렇게 되어있네요.



작중에서도 옛날기억에는 항상 리리아와 같이 있었다는 언급이 있습니다.



소꿉친구 설정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이 작품에서는 아쉽게도 스토리 분량때문에 옛 추억을 많이 회상하지는 않습니다.



소꿉친구 -> 연인 으로 포지션 체인지를 하기 위해 많은 소꿉친구 히로인들이 노력을 하는 반면



조금 쉽게 거져먹은 거같은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누키계니까 어쩔수 없네요.




서큐버스인데 전혀 에로하지 않고, 게다가 시모네타쪽에는 약하기까지 합니다!!



폰코츠(고물) 기숙사에 끌려온것도 전혀 야하지 않는 서큐버스라는 문제로 끌려왔구요...



주인공에게도 계속 매력어필을 하지만 일정 선을 넘으면 부끄러워서 쓰러지거나 해서 폰코츠 서큐버스 입니다.




그래도 열심히 합니다.



성우 코멘트에서도 자신의 단점을 고치려고 팍팍 노력하는 다큐멘터리 같은 느낌이라고 했는데



말 그대로 자신의 단점(야하지 않은 서큐버스)를 극복하기 위해 이런저런 노력을 많이 하고



주인공이 반쯤 장난으로 알아듣고 하하 웃어넘기려고 할때 진지한 표정으로 고백을 하는 모습도 보여줍니다.



결국에는 스위치가 들어가야 서큐버스 다워지는 곳까지는 도달했으나 그 이상은... fail





 



서큐버스인데 엄청난 설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존에 알고 있었던.. 아무남자나 덥쳐버리는 빗치같은 설정이 아니라



한사람만 사귀어야되는 순애적인 요소로 설정이 잡혀있네요.



게다가 서큐버스와 결혼한 남자는 일생 행복해진다는 도시전설급 이야기도 내려오는 모양입니다... 허허.







리리아 클리어 후, 타이틀 화면이 바뀌었습니다.



오른쪽 위에를 보시면 캐릭터 마크가 다 활성화 되어있어요! 올클리어 입니다!!



제가 기모노를 좋아하는데.. 리리아가 기모노 입은 이벤트 CG가 있어서 눈호강 잘 했습니다.



리리아는 다 귀여운데 당황해서 파닥파닥 거릴때가 제일 귀여운거 같아요ㅋㅋ





 

 



CG회수 / 장면선택(워프기능) / 오마케 / 오마케 일러스트다운



후일담으로 화장실에서 H하는 장면(추가CG)이 있는데 참으로 야하고 좋더랍니다.



리리아가 H신 끝날때마다 피부가 매끈매끈해진다고 좋아하던데... 주인공은 힘들어죽겠다고 속으로 비명지르고..




성우 코멘트가 재밌습니다.



일단 성우가 오구라 유이씨인데



애니메이션으로 주로 활동하시는 오구라 유이씨랑 동명이인입니다. 저도 처음에 햇갈렸어요ㅋ



아무래도 미연시쪽 성우 경력이 되시는 분이라 성우 코멘트도 참 재밌게 잘하십니다ㅋㅋ



성우 코멘트 중에서 가장 인상깊었던게



Q : 이 작품의 녹음을 하면서 있었던 에피소드를 말해주세요.



A : 솔직히 에피소드라는게 있기 힘들어요.. 매번 녹음할때마다 에피소드가 하나씩 생기면 성우일 못해먹죠!



그래도 작품내에 플래시 애니메이션에 관련해서 애니메이션을 보면서 녹음을 한게 신기한 기분이였다고 말씀은 해주셨습니다.










에로에로 하지 않은데다가 시모네타가 약점인 폰코츠(고물) 서큐버스!




에로에로한거 엄청 좋아하는데 그쪽이야기에 굉장히 약합니다.



심지어 더 에로해져야 한다며 주인공과 성인숍에 갔는데 안에 있는 물건을 보고 넉아웃 당한다든지..



소녀만화에 묘사된 에로한 장면을 눈뜨고 못본다든지...



귀엽습니다.



그래도 스위치 들어가면 서큐버스의 타고난 뭔가가 있는지 엄청 에로에로 해져요.



주인공이 덥쳐지기도 합니다. 하하.




---




지금처럼, 앞으로도 영원히 옆자리에 있어주기.



소꿉친구입니다.



솔직히 회상장면같은 경우 아루루쪽이 조금 더 많이 언급됬던거 같지만



어쨌든 태어날때부터 항상 옆에 있었다는 소꿉친구입니다.



NTR 기분 작렬할거 같아요...



자기가 항상 옆에 있었는데 어느새 갑자기 메가 브라콤 여동생이 생겨버리고...



그 여동생의 친구도 주인공한테 헤롱헤롱 한데다가



그대로 가나 싶었는데 어느날 전학생이 와서 전학생이 들러붙고...



게다가 어째서인지 학교에 있기있는 여자 선배마저 주인공한테 관심을 보이고...



주인공 옆에는 당연히 자기가 있을줄 알았는데 점점 입지가 좁아져서 많이 초초해했을거 같습니다...




---




타이틀 히로인 다운 모습을 보여주는 군요..



H신은 미야비쪽이 좀더 H했지만 그래도 리리아가 제일 귀엽습니다.



리리아를 마지막으로 5명의 히로인 전부 올클리어를 하고



총평리뷰를 쓴 후에 바로 미노리 신작 들어갈 예정입니다.



주변사람들의 평가를 조금 들었는데 재미있을거 같네요. 엄청 기대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