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소설/독서

[라이트노벨] 4월 11일 책 지름 목록!


4월 라이트 노벨 지름목록 입니다!!


4월 11일부터 시작하는 코믹존 30% 세일 기간에 맞춰서

언능 댕겨왔습니다.


책갈피나, 이것저것 사은품 주는게 너무 많아서

서코를 다녀왔는지, 책을 사러 다녀왔는지 모를정도네요...


> - < b



얼핏 잘려서 안보이는 


노게임 노라이프 5권 한정판

부터 시작해서


악당미소녀대승리 / big - 4 / 파파말 / 소아온 / 오버로드 / 나는 시각표 / 몬스패닉 / 하이스쿨 / 달공주 / 강철의 누이들


이렇게 질렀는데

막상 제껀 파파말 / 소아온 정도?


모두 친구껍니다ㅎ




랄까, 요상한 게.. 많이 딸려왔습니다!


책 사면 주는건데, 책을 한번에 사면 1개 주고

여러번 나눠서 사면 여러개 주고...


아니 그냥 다 받아오면 되는겁니다!!

(는 받을게 없다는게 현실)




책갈피나, 포스터는 그렇다고 치더라도

클램프 피규어랑 벤츠 열쇠고리, 강철의 연금술사 철제 케이스는 좀 놀랐지 말입니다.


벤츠 열쇠고리는 10만원 이상 구매자한테만 주는 선물이였구요...

(제껀 아니고 친구껀데 뺏어왔습니다.)



특히 가장 놀란건!




요래요래~ 클램프 피규어 였습니다.


양 옆에 있는 캐릭터들(작품이 생각이 안나네요..)은 그렇다고 쳐도


가운데 있는 토끼(?) 는 클램프 마스코트 라고 할 수 있을정도로 귀여운데..


막 퍼주다니!!


잘 먹겠습니다!!


제 넨드/푸치 진열장에 잘 올려놨습니다(토끼만!)





노 게임 노라이프 5권 한정판 부록인 트럼프 카드..


하아..


너무 가지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가졌습니다.



저는 책을 모으지 않기 때문에 책값은 친구돈으로 내고 나머지 넘는 돈은 제가 내는 방식으로


저는 부록만 가지고 친구한테 책을 주면 되겠죠.


넵넵


참고로 친구는 부록을 좋아하지 않습니다.(외전부록 같은 경우는 제외하더라도)




이벤트로 소걸 카드도 한 팩씩 줬는데


남은 카드는 다 제 친구 주고, 귀여운 애들만 3명 골라서 왔는데


마침!!


귀여운 카드가!!


반짝이로 나왔군요!!!


크으~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wwww


제 친구도 똑같은 카드가 있는데 반짝이는 아니더군요...


(저 소걸 팩도 친구가 골라다 준건데.. 정말 감사.. ㅋ)



요번달 제가 쓴돈은 2만원이 조금 넘는데


사온 책들은 8~9만원어치가 넘는 양이라 굉장히 흡족하게 쇼핑하고 온 느낌입니다.


다음달에도


또 사러가긴 가야되지 말입니다...


(라노벨 말고 만화책도 사야되는데.. 돈이 없어서 fail)